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지구가 웃어야 아이들이 웃는다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역공을 당하고 있는 푸틴은 ‘수평적 확전 전략을 선택해 서방 세계와의 전역(戰域)을 한반도로 확대하려 할 수도 있다.
일반적으로 맥주와 곁들여 먹지 않는 음식들의 맛을 차용했다.옴니폴로는 패키지 디자인으로 사회 운동에 동참하기도 한다.
바로 맥주 맛을 상징한다는 것! 블루베리를 오랜 시간 우려내서 강렬한 과일 향이 느껴지는 논알코올 맥주 블라바스오파(Blabärssoppa) 캔에는 식인 식물처럼 보이는 대형 꽃잎과 블루베리의 보라색을 강조했다.커뮤니티를 형성해 자신과 비슷한 덕후들을 모으고.옴니폴로의 패키지 아트워크 제작 현장_출처: Omnipollo로고와 제품명 대신에 옴니폴로 맥주에는 기괴한 그래픽이 자리한다.
기괴하지만 예술로 인정받는 패키지옴니폴로는 공동 창업자이자 그래픽 아티스트인 칼 그랜딘이 제작한 패키지로도 유명하다.2010년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시작한 옴니폴로다.
*해당 글은 국내 최초 논알콜 수제맥주 전문 양조장 부족한녀석들을 설립한 황지혜 대표의 연재물 수제맥주 비하인드 씬 5편입니다.
대체 왜 인기인걸까?옴니폴로의 다양한 맥주 라인업_출처: Omnipollo 내 머릿속이 곧 양조장두 공동 창업자는 진부한 스웨덴 맥주 시장에 새로움을 불어넣겠다는 각오로 2010년 옴니폴로를 창업했다.캔맥주와 양조 과정만 간단히 찍어 올리는 인스타그램 계정의 팔로워 수는 무려 16만 명을 넘어섰다.
시장에서 최초가 될 만한 제품을 완성할 테니 출시 후 공동 제조사로서 함께 브랜드를 알리자고 양조장을 설득한 것.맥주하면 많은 사람이 독일을 떠올린다.
옴니폴로가 집시양조 과정에서 촬영한 브루어리들 사진_출처: Omnipollo집시 양조 더 파보기✔국내에서도 집시 양조가 가능할까?충분히 가능하다.이외에도 인도의 요거트 음료인 라씨와 산미가 높은 독일의 고제 맥주*를 결합한 ‘비앙카 망고 라씨 고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