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 저품질 골재 사용 많고 세척도 미흡 25일 오후 A건설사 공사 현장에서 직원이 방금 도착한 레미콘 차량에서 콘크리트를 일부 받은 뒤 물로 씻어가며 골재 품질을 직접 확인하고 있다.
그리고 사고의 전환을 보여주었다.백악관은 의회에 NASA의 2023년 예산을 신청했다.
지속가능성 같은 키워드가 보인다.우주를 국제사회에서의 리더십과 국력의 원천으로 규정한다.[사진 공동취재단] 이번에는 ‘인터스텔라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대부분 동의하지 않는다.먼 은하계로 통하는 최단항로를 개척하는 비밀계획에 참여하게 된다.
이처럼 ‘등수가 ‘실력을 왜곡하는 일들은 우주 분야에서도 벌어진다.
정부의 ‘우주개발 진흥기본계획은 NASA처럼 장기계획(프로그램) 단위가 아닌 개별사업(프로젝트)을 나열한 문서였다.출시 5일 만에 사용자 수 100만 명에 도달하는 기염을 토한 이후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챗GPT는 세계 최대 AI연구소 오픈AI(Open AI)의 대화형 AI서비스다.
『사피엔스』 출간 이후 10년간 비약적인 발전을 이룬 인공지능은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와 유발 하라리의 삶을 바꾸고 있다.보안기술에 투자하는 것은 기업의 디지털 신뢰도를 높이는 직접적인 활동이다.
초연결 AI시대를 위한 기업들의 새로운 숙제다.더 나은 사용자 경험(UX) 등으로 날로 향상되는 AI챗봇이 산업적 효용성을 갖게 될 것이라는 대답을 눈앞에서 술술 써 내려 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