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기와 고래, 그리고 용왕
메기와 고래, 그리고 용왕
영구 설치된 제임스 터렐의 ‘푸른 행성 하늘이나 레안드로 이르리히의 ‘수영장 프로젝트는 미술관 건물만큼이나 압권이다.
그걸 이 대통령이 덜컥 서명했다가 뒤집어썼다.시간이 걸리더라도 국민 뜻을 수렴하고.
고현곤 편집인 2008년 4월 말 MBC PD수첩의 광우병 보도는 최악이었다.말이 안 되는 건 맞는데.오롯이 윤석열 정부가 감당할 짐이 됐다.
괴담을 이기는 건 기본적으로 과학이다.한덕수 총리는 지난달 안전 기준에 맞는다면 오염수를 마실 수 있다고 말했다.
당시 광우병 담당 부장이었던 필자는 편집회의에서 이렇게 말한 기억이 있다.
일본이 머뭇거리면 더 강하게 요구해야 한다.같은 기간 세븐일레븐의 인기 즉석 치킨 5종 매출도 전년 대비 2배 가까이 증가했다.
세븐일레븐도 ‘후라이드 한 마리(720g)를 포함 즉석 치킨 5종을 최대 30% 할인해 1만 원대 치킨을 선보였다.지난해 4월 치킨값을 최대 3000원 인상한 교촌에프앤비의 2023년 상반기(1~6월) 매출은 전년 동기보다 15.
국내 치킨 프랜차이즈 3사 중 BBQ가 2022년 5월 치킨값을 2000원씩 올리며 ‘치킨 2만 원 시대를 열었다.가성비 치킨 매출이 늘자 편의점 업계가 더 공격적인 가격 정책을 펴고 있다는 분석이다